시골 전파사 햄버거 메뉴

목차

    무선 이어폰의 시대입니다. 길을 가다 대중교통에서도 아주 쉽게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만납니다. 처음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 본 사람은 없다 할 정도로 무선 이어폰의 편리성은 이미 널리 아려졌습니다. 오늘은 펜톤 TSX 완전무선 블루투스 방수 이어폰을 알아보겠습니다..

     

    펜톤 TSX 완전 무선 블루투스 방수 이어폰은 충전 없이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고효율 & 초절전 블루투스 V5.0을 탑재하여 최장 8시간의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고음질 재생합니다. 기존의 V4.2 대비 전송속도는 2배 빠르고, 전송거리는 약 4배가 증가하였으며 전송 데이터는 약 8배 많이 전송이 가능하며 소비전력은 최소화되었습니다..

     

    1번 충전으로 최대 16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펜톤 TSX 완전 무선 블루투스 방수 이어폰은 고효율 리튬 배터리를 내장하여 완충 시 8시간 재생 가능하며 완충된 케이스로 최대 20(160시간) 충전이 가능하므로 최대 총 16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충전 케이스는 보조배터리 기능이 지원돼 외부활동 중 스마트폰이나 다른 IT기기들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무선 송수신율을 자랑하는 PCB 안테나를 탑재해 최대 40M까지 끊김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동 ON & OFF 기능과 자동연결 기능으로 충전 케이스에서 꺼내는 순간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고 휴대폰과 바로 연결됩니다. 사요 후 충전 케이스에 넣는 순간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며 충전이 시작됩니다.

    6.5mm 고성능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고음질 사운드 표현이 뛰어납니다.

    펜톤 TSX 완전 무선 블루투스 방수 이어폰은 고감도 듀얼 마이크와 듀얼 스피커가 내장되어 전화통화 시 양쪽 이어폰에서 목소리가 들려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스테레오에서 싱글로도 쉽게 전환됩니다..

    초소형 사이즈 (15*19*22mm)4.7g의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